티스토리 뷰

어제부터 32강 진출 경우의 수때문에
조별리그 다 보고 있음

뭐 이런경우가
홍명보는 싫지만
마지막 월드컵인
손흥민 이재성 때문에
계속 보고 있다.

내일도 3경기 남아있다

크로아티아
콩고.
알제리

그런데 주관적으로 봐도
우리가 제일 못함

댓글